대학생 테니스인들의 축제의 한마당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6-01 08:57:32
【김천 = 김이환】김천시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김천테니스장에서 『제70회 전국학생테니스선수권대회 겸 2015 전국대학대항테니스대회 및 제3회 회장배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우리나라 테니스 인구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이번 대회는 한국대학테니스연맹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24개 대학교 선수, 임원등 220여명이 참가하여 우승을 향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가 열리는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은 연중 각종 체육대회 및 전지훈련 등 다양한 스포츠행사가 개최되고 있는 엘리트 체육의 산실로, 생활체육의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내 테니스장은 단일 코트로는 전국 최대 규모 테니스장을 중심으로 전 코트에 조명 시설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경기를 할 수 있고 주변에 조경과 넓은 휴식 공간을 설치해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하고 쉴 수 있어 각종 대회 개최 및 국내외 팀들의 전지훈련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이번 대회가 우리나라 지성을 대표하는 대학생들이 승패를 떠나서 서로가 화합하고 격려하며 따뜻한 우정을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라고, 꽃향기가 넘치는 화창한 계절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김천에서영원히 남을 추억을 듬뿍 담아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