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구청장기 축구대제전’ 성료
일반부 – 수주축구회, 일반50대부 – 신오정축구회, 유소년부 – 고강초등학교 우승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6-02 09:13:00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오정구 축구동호인들의 화합과 유소년 선수들의 꿈과 희망, 소중한 추억을 심어주기 위한 「제17회 오정구청장기 축구대회 및 제8회 오정구청장기 유소년 축구대회」가 지난 5월 24일 개막과 함께 열전에 돌입하여 5월 31일 성황리에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부천시 오정구가 주최하고 부천시 오정구 축구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오정대공원, 북부수자원생태공원, 부천체육관 등 3개 구장에서 일반부 14팀, 일반50대부 9팀, 유소년부 3팀 등 모두 26팀이 참가한 오정축구인들의 축제이었다.

매 경기마다 선의의 경쟁을 펼쳐 일반부에서는 수주축구회, 일반부50대에서는 신오정축구회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고, 8회째를 맞은 유소년부 대회에서는 고강초등학교 유소년팀이 첫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박한권 오정구청장은“이번 대회를 계기로 오정구의 화합과 발전은 물론 머물고 싶은 오정구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오정구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정구청장기 축구대회는 부천시 3개구 중 유일하게 오정구에서만 유소년축구대회를 8회째 개최함으로써 축구 꿈나무 육성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