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촌읍 노인복지 명사초청 특강 6월23일 ‘뇌졸증예방’ 우리병원서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2 11:16:17
【김포 = 타임뉴스 편집부】양촌읍(읍장 김병화)에서는 관내 4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지난 달 29일양촌읍사무소 에서 우정의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국민MC ‘뽀빠이’ 이상용씨와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는 아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상용씨는 “살아있는 여러분은 100억을 가지고 어제 죽은 사람보다 행복하다”며 대충 하루를 보내려 하지 말고 살아 꿈틀대는 삶을 살아야 한다며 본인도 갖은 어려움 속에서 꾸준히 노력하여 지금은 어느 곳을 가든지 인정받고 행복한 삶을 산다고 말했다.

강연내내 어르신들을 감동과 폭소의 도가니로 빠뜨리는 명강연이었으며 이상용씨는 이후 어르신들을 모시고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가수들을 초청하여 양촌읍에서 가요큰잔치를 개최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양촌신협 박성원 이사장이 푸짐한 식사를 제공하였으며, 양촌의용소방대, 새마을부녀회 등이 합심하여 행사준비를 하는 등 여러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봉사의 손길로 더욱 알차게 마무리됐다.

김병화 양촌읍장은 “양촌에 매달 개최되는 명사특강에 여러 기관의 지원봉사에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명사특강이 지역내 의료, 건강, 문화서비스를 충족시키는데 자리매김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매월 실시되는 양촌읍 노인복지 명사초청 6월 강연은 6월 23일(화) 김포우리병원에서 뇌혈관센터 신경외과 김인수 과장의 ‘건강 백세를 위한 뇌졸중 예방과 치료’ 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정규프로그램으로 점토공예가 6월부터 추가로 무료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은 선착순이며 문의 사항은 양촌읍 주민자치센터(031-983-2057)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