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지 않는 빈공간을 채워드립니다
문미순 | 기사입력 2015-06-03 10:57:19

[인천=문미순기자] (재)인천문화재단(대표:김윤식)은 지역 유휴공간을 문화적으로 활용하는 레지던스프로그램[part2] 기획사업을 진행한다. 

레지던스프로그램[part2] 기획사업은 기존의 레지던스프로그램[part1] 사업인 공간 운영주체 중심의 레지던스프로그램을 진화시킨 사업으로, 활용하지 않고 비워두고 있는 공간 소유자와 공간이 필요한 예술가(단체)들을 연결시키는 매칭 사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재단은 6월부터 사용하지 않는 빈 공간의 참여를 받을 예정이다. 사용하지 않던 빈 공간이 새로운 예술의 실험과 문화의 장으로 변화하는 이번 사업에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공간을 소유하고 있는 개인 또는 기업, 공공기관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참여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재단에서 공간에 대한 검토 진행 후 활용에 적합한 레지던스 프로그램을 매칭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예술지원팀 032)455-7154 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