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비에도 당황하지 마세요!
부천시 오정구, 양심우산 대여 서비스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6-04 10:41:35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오정구에서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양심우산 대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갑자기 비가 내릴 때 우산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우산을 대여해주는 사업으로, 대여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정구 민원실에서 신청하고 빌린 우산은 사용 후 3일 이내에 민원실에 반납하면 된다.

민원편의를 위한 양심우산 대여 서비스는 민원처리를 위해 방문한 시민에게 대여해 주는 맞춤형 서비스로, 찾아가는 민원서류 배달서비스와 함께 차별화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에게 배려하고 감동을 주는 행정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원형연 오정구 민원지적과장은 “작은 배려로 차별화된 고객중심 민원서비스 행정을 추진함은 물론, 대여한 우산을 양심적으로 반납하는 선진 시민의식 제고라는 두 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시책을 발굴하여 시민이 행복한 행정 운영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