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월 꽃 단지 꽃양귀비에 중독되다
봄꽃으로 물든 여월 꽃 단지 이국적인 경관 연출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6-04 11:01:44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오정구 여월 꽃 단지(11,559㎡)의 형형색색 꽃양귀비가 베르네천 주변을 지나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여월 꽃 단지는 다채로운 꽃양귀비가 신선한 색감과 볼륨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올해는 꽃 단지 일부면적(1,800㎡)에 이색적인 초화원을 조성하여 이국적인 경관을 연출하고 있다.

부천시는 여월 꽃 단지를 시민들을 위한 휴식 공간, 산책로, 포토존, 각종 소품(백설공주와 일곱 난장이 등)을 정비하여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한 꽃 단지로 조성하여 왔다.

이성배 녹지과장은 “도심 속 여월 꽃 단지에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기 바란다"며 “여월 꽃 단지의 화사한 꽃들만큼 꽃 단지를 찾는 시민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가득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월 꽃 단지는 지하철 7호선 까치울역 3번 출구로 나와 300m를 직진하면 만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