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선구동건강위원회, 이미용 봉사활동 펼쳐
박한 | 기사입력 2015-06-09 06:00:00
【사천 = 박한】사천시 선구동건강위원회(위원장 서창현)에서는 지난 5일 선구동 하동림 마을에 혼자 사는 노인 12명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행복나눔 이·미용 봉사’를 펼쳤다.

보건소 관계 공무원과 건강 위원 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혼자 사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마을경로당을 직접 방문하여 염색 미용 봉사를 실시하였으며 노인 건강에 대한 상담과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발생하고 있는 바이러스인 메르스 예방 수칙 등 건강 정보를 전달하였다.

서창현 위원장은 "혼자 사는 어르신들이 거동이 불편하여 자주 머리 손질을 하지 못해 안타까웠는데 머리 염색을 하고나서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선구동건강위원회는 망산 신바람 체조와 야간 건강 체조를 비롯한 과일 도시락 배달, 어르신 건강강좌, 금연 캠페인, 광복절 건강걷기대회 등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