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아우름’자원봉사단농촌 일손돕기 봉사 활동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9 10:39:38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연천군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명혁)에서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팀별로 봉사단을 구성하였으며, 경영사업1팀은 ‘아우름’ 이라는 봉사단을 작년 6월에 창단하였다.

‘아우름’ 봉사단원(회장 김영태) 20여명이 7일 연천읍 와초리 과수농가를 찾아 배봉지 씌우기등 일손 돕기를 실시하였다.이날 봉사단원들은 “인력난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되고자 일손 돕기에 나섰다” 며 “앞으로도 농촌 일손 돕기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지역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고 말했다.

과수농가 주인 오명춘씨는 “사람을 구할 수 없어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직접 찾아와 주어서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모르겠다. 정말로 감사하다.”며 아우름 봉사단원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했다.한편 연천군시설관리공단 경영사업1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아우름’ 봉사단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할 예정임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