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거창군수 주요사업장 현장지도·점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9 14:30:27
【거창 = 타임뉴스 편집부】거창군에서는 지난 9일 오후 송정택지지구 조성사업, 승강기전문농공단지 조성사업, 대산육교 등 주요사업장을 방문해 진척사항과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등 현장 중심의 활발한 행정을 펼쳤다.

송정지구 도시개발사업은 현재 35%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내년 7월 완공 예정이다. 송정지구에는 장애인복합문화회관과 노인 회관을 건립하는 등 사회복지타운 조성, 보건소 이전·신축, 패시브 하우스단지 조성을 조성하는 등 거창의 강남권이 명품도시로 탈바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상면 일원 거창승강기 전문농공단지 조성공사는 현 공정률은 45%를 보이고 있으며, 2016년 6월 완공될 예정이다. 본 농공단지가 완공되면 현재 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한 24개 승강기 업체를 비롯하여 44개 업체를 추가로 입주시키는 등 머지않은 장래에 세계 승강기 산업의 허브, 거창군과 경남의 중추적인 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남상면 ‘대산육교’ 건설현장과 거창읍 ‘근대의료박물관’ 조성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최근 기온이 상승하면서 조그만 방심이 안전사고로 이어질 위험이 높다고 진단하고 안전수칙 준수와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앞으로 거창군에서는 하절기 강풍과 집중호우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군민중심 희망거창 ‘내일의 도시 창조거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현장행정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홍기 거창군수 주요사업장 현장지도·점검1
이홍기 거창군수 주요사업장 현장지도·점검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