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민원조정위원회』위원 추가 위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0 10:36:08
【포천 = 타임뉴스 편집부】포천시(시장권한대행 부시장 김한섭)는 지난 6월 9일『포천시 민원조정위원회』위원을 추가 위촉했다.

금번 위촉된 위원 2명은 모두 여성으로 의정부지방검찰청에서 형사조정위원 및 법률조력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류승언 변호사와 포천시에서 40여년간 세정과장, 행복도시건설단장을 역임하면서 다양한 민원업무를 처리해온 민원전문가 연제순씨로 이들은 2017년 6월 8일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민원조정위원회는 불허가된 행정처분에 대해 민원인의 이의신청이 있을 경우 위원회를개최하여 법규적용의 타당성 여부 등을 심의하는 위원회로, 포천시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민원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민원인들에게 한치의 피해가 없도록 공정하고 합리적인 심의를하기 위해 이번에 새로이 외부인사를 위촉했다.

시 관계자는 "전문적인 지식을 겸비한 위원을 추가로 위촉하게 되어 앞으로 위원회 심의시 공정하고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