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기준 광업 제조업조사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0 11:22:16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통계청과 남양주시를 포함한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는 2015. 6. 10일부터 7.14일까지 종사자 10인 이상의 관내 광업, 제조업 사업체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다.

광업제조업조사는 광업․제조업 부문에 대한 산업활동 및 경영실태를 파악하여 각종 경제정책과 민간기업의 경영계획 수립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생산하기 위하여 전국적으로 매년 실시하는 국가기본 통계조사이다.

6월 10일부터 진행될 광업제조업조사는 남양주시에서 채용한 조사원이 직접 사업체를방문하여 사업체현황, 사업실적 등 13개 항목에 관한 조사표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대상자는 통계법 제32조(성실응답의무)에 따라 통계 자료 제출을 요구받은 때에는성실하게 응답할 의무가 있으며, 응답한 내용은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해 통계작성 목적에만 사용되고 철저하게 보호된다.

시 관계자는 "조사대상 사업체는 조사원이 사업장 방문 시 반드시 조사요원증을 확인하고 조사에 성실하게 참여하기를 바란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