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작은영화관으로 예술·독립영화 보러오세요
김민규 | 기사입력 2015-06-11 11:22:13



[타임뉴스=김민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예술·독립영화 평일 낮 무료 상영
강화작은영화관으로 예술·독립영화 보러오세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1,000원 할인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강화작은영화관에서 예술·독립·상업 등 다양한 영화를 평일에 한해 무료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현재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전국 10개소의 작은 영화관을 대상으로 예술·독립·상업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문화 소외지역 주민에게 무료 상영하는 기획전을 추진하고 있다. 강화작은영화관도 이에 동참하여 상·하반기로 나눠 기획전에 참여한다.
우선 상반기에는 예술·독립영화 3~4편을 평일 낮 시간 10시부터 18시까지 무료 상영한다. 저녁 18시 이후에는 개봉작을 상영하며 유료로 운영된다.
낮 시간 상영 예정작으로는 다큐(의궤, 8일간의 축제, 서칭포슈가맨), 애니메이션(피부색깔=꿀색(배리어프리), 노아의 방주), 극(명량, 카트, 한공주,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이다.

한편 지난 5월부터 강화작은영화관에서 “문화가 있는 날"인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영화관람권 현장 구매자에 한해 2D, 3D영화를 1,000원씩 할인해 주는 등 군민들이 문화생활을 더욱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강화군 관계자는 “강화작은영화관은 ‘기획전’ 및 ‘문화가 있는 날’ 참여를 통해 지역 영상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문화향유를 통한 군민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강화작은영화관을 찾아오시면 무한한 감동과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군민이 찾아오셔서 관람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화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시간표는 작은영화관 홈페이지와 강화군 홈페이지에 1주일 단위로 게시하고 있고 단체 관람을 원할 경우 일주일전 미리 연락을 하면 영화와 시간을 선택하여 볼 수 있다.(문의처: 032-934-705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