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민원기동대 한산면봉사단 사랑의 집고치기
박한 | 기사입력 2015-06-11 14:20:07
【통영 = 박한】120민원기동대 한산면봉사단은 6. 10(수)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세대에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사랑의 집 고쳐주기 대상자는 차상위계층인 홀로 사는 노인(김○○, 78세)과 장애인(김○○, 74세)으로 집이 오래되고 낡아, 손 볼 곳이 많았지만 생활이 어려워 집수리는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해 오고 있었다.

이날 120민원기동대 한산면봉사단은 전등교체, 외벽도색 등 주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줌으로써 어르신들이 깨끗하고 편안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되었다.

두 어르신은 “외벽이 낡고 떨어져 보기에도 좋지 않아 많이 불편했는데, 좋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감사드리며 평생 잊지 않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상근 한산면장은 “따뜻한 정성들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받지 않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수고를 아끼지 않은 회원들에게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당부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120민원기동대 한산면봉사단은 저소득층 불편사항 해소 및 주거환경개선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120민원기동대 북신동봉사단 집수리 봉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