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학교급식지원센터 설치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2 10:48:55
【진안 = 타임뉴스 편집부】진안군은 「진안군학교급식지원센터」설립을 위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지난 12일 농업기술센터 세미나실에 진안군수(이항로)를 비롯한 진안교육지원청, 관련 실과소, 영양교사 등 각 관련기관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용역수행기관인 (사)전원생활운동본부에서 그 동안 추진 결과를 발표하고 질의 토론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보고회는 진안군 학교급식지원센터 설치의 법적근거 검토, 식재료 수급현황, 진안군 여건에 맞는 학교급식지원센터 유형탐구 및 설치절차, 구체적 운영방안, 학교급식의 현물지원의 타당성 검토 등 다양한 분야의 결과물이 도출되었다.

진안군수(이항로)는 “학교급식지원센터 설치를 통해 진안군의 학교급식의 질을 높이고 지역산 농산물을 지역에서 소비할 수 있는 지역경제 순환구조를 확보하여 친환경농산물 생산농가의 소득증대를 도모하는 최적의 학교급식지원센터 모델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