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홈페이지 통합 개편한다.
- 4억 6천만원 예산 투입,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게 접근 가능한 반응형 웹구축 -
박한 | 기사입력 2015-06-15 06:00:00
【사천 = 박한】사천시가 시민과 네티즌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4억 6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사천시 홈페이지 통합 개편 작업에 들어간다.

그동안 사용해오던 시 홈페이지는 지난 2008년에 구축된 것으로 타 지자체 홈페이지에 비해 시민이 사용하기에 불편하고, 각종 정보가 미흡하다는 부분도 지적되어 왔다.

이번 개편의 방향은 대표 홈페이지 1개와 특성화 홈페이지 12개를 하나의 홈페이지에 묶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반응형 웹 구축,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 연동을 위한 SNS 통합 플랫폼, 데이터 공개 시스템 구축 등 빠르게 변화하는 시민 의식을 반영하고 참여와 소통의 창구로써 부족함이 없도록 새로이 디자인 할 예정이다.

개편 기간은 6월부터 올해 말까지로 계획하고 있으며, 입찰을 통해 사업자를 선정한 후 작업을 시작하여 내년 초에는 새로이 개편된 홈페이지를 시민과 네티즌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