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도면바르게살기위원회 피서철 대비 환경정화 활동
박한 | 기사입력 2015-06-22 09:22:21
【통영 = 박한】광도면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조일래)에서는 6월 19일(금) 오후3시부터 1시간여 가량 본격적인 피서철을 대비하여 풀베기, 쓰레기 수거 등 죽림지역일대의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환경정비에는 광도면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20명과, 면사무소 직원 10명이 함께하여 무더운 날씨 속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환경정비 활동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청결한 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실시하였으며 죽림지역의 곳곳에 무단 방치된 생활쓰레기와 미처 손길이 미치지 못한 곳까지 쓰레기 40포(공공용포대) 가량을 수거하였다.

광도면장(면장 유규근)은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통영이 될 수 있도록 관내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며 “매년 피서철을 맞이하여 이렇게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는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님들의 높은 봉사정신에 적극적인 면 행정 추진으로 화답하겠다”고 말했다.

광도면바르게살기위원회 피서철 대비 환경정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