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 추진기획단 보고회 매월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2 10:07:38
【포천 = 타임뉴스 편집부】포천시는 6월 22일(월) 시청 2층 시정회의실에서 내년 포천에서 개최 예정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의 사전 준비를 위한 6월 중 추진기획단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포천시장 권한대행 김한섭 부시장을 비롯해 국소단장, 실과소장 등 포천시청 간부 공무원이 함께한 가운데 경기도 체육대회를 개최하면서 예상되는 교통 및 주차장 문제 등 7개 분야에 대한 보완 및 대책에 대하여 논의했다.

김한섭 부시장은 “내년 대회를 이렇게 지금부터 준비하고 있는 이유는 그래야지만 예산을 확보할 수 있고 계획을 실제 수행 시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하여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며 “1만 2천명의 선수단이 포천시를 방문하였을 때 예측되는 바가지요금이나 불친절, 안전문제, 체육 인프라 지속적 활용 문제 등을 지금부터 찾아내서 해결해 나가야 한다.”고 주문했다.

포천시는 앞으로 경기도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7월에는 유관기관 및 단체들과 함께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 조직위원회를 구성하여 민․관․군이 공동으로 본격적인 대회 준비를 시작한다.

한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는 2016년 5월 중 3일간 포천종합운동장 등 36개 경기장에서 1만 2천명의 선수단 및 1만 여명의 포천시민이 함께한 가운데 육상 등 24개 종목에 걸쳐 펼쳐진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