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토정보공사 담양지사, ‘무료측량’으로 행복 나눠~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2 11:37:25
【담양 = 타임뉴스 편집부】한국국토정보공사 담양지사가 ‘행복나눔 무료측량’ 서비스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제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공사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담양군 무정면에 따르면 최근 한국국토정보공사 담양지사(지사장 윤한필)에서 취약계층으로 어머니와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유 모(남, 64세)씨의 주택 신축부지 토지측량을 무료로 제공했다.

이번 토지 무료측량은 군에서 기초수급자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대상자로 선정돼 함께 진행된 것으로, 어려운 형편에 토지측량에 대한 부담을 덜어줘 사업추진에 큰 도움을 줬다.

유 모씨는 “경제적으로 어려워 측량을 하지 못하다가 지적공사의 도움으로 주택 신축 시 별도 측량을 할 필요가 없게 돼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됐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담양지사 관계자는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작지만 도움을 줄 수 있어 오히려 기뻤으며, 이번 여름은 새로 지은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담양지사, 무료측량 서비스 제공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