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장현 시장, 전남대병원 방문 메르스환자 치료 의료진 격려
김명숙 | 기사입력 2015-06-24 08:56:07

윤장현 시장, 메르스 대응 시설 전남대 병원 방문 치료 의료진 격려 (사진: 광주시 제공)
[광주=김명숙 기자]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은 23일 메르스 국민안심병원인 전남대병원(원장 윤택림)을 방문해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윤 시장은 이날 광주U대회 개막을 10여 일 앞둔 시점에서 의료진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메르스 걱정 없는 안심대회’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 의료현장을 방문했다.

국가격리병실이 있는 7동 격리병실 운영 및 관리상황을 점검한 후 메르스 의심환자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간호사들과도 악수하며 격려했다

윤택림 병원장은 “지역 거점병원이자 국민안심병원으로서 메르스 퇴치와 확산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지역에서 열리는 광주U대회가 메르스 걱정없는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 시장은 “환자들을 간호 하는데 육체적 피로 뿐만 아니라 정신적 스트레스도 심할 텐데 고생이 많다."라며 “하지만 여러분의 간호가 감염 확산 방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메르스가 퇴치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