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좋은세상’동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30 14:18:33
【진주 = 타임뉴스 편집부】한화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점장 성용희)은 지난 30일 진주시를 방문하여 좋은세상에 성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성용희 진주점장은“지역사회를 위한 기부활동에 뜻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친숙한 백화점으로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공공예산의 투입없이 시민들의 기부와 후원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는 좋은세상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필요한 곳에 잘 사용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화갤러리아 진주점은 매월 관내 무료급식소 급식 지원, 복지시설과 다문화가정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 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수곡면의 한 가정을 방문해 고장난 보일러와 낡은 싱크대, 장판 교체와 도배 등 좋은세상 집수리 활동에도 동참하는 등 지역의 복지 수요를 해결하는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