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가야초, 세상 보는 눈 넓히는 제4회 ‘가야 시네마’ 개최
광양가야초, 영화를 통해 세상 보는 눈을 넓혀요!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6-30 17:02:21

[광양=임종문 기자] 지난 26일(금) 광양가야초(교장 범미경)는 학생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열어 주고, 상상력 신장에 도움이 되는 제4회 ‘가야 시네마’를 개최했다.

가야시네마는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방과후에 저학년과 고학년을 위해 2차례 과학실에서 상영되며 선생님들이 학생들에게 직접 팝콘을 전해줬다.


이번 가야 시네마에서는 '메르스'가 유행하는 요즘 시기에 학생들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자 감기’와 ‘더 레고 게임’을 상영했다.

그동안 1회는 ‘삼총사와 용감한 친구들’, 2회는 ‘해운대와 겨울왕국’, 3회는 ‘연가시’와 ‘아바타’를 상영했다. 가야시네마에서는 학생들은 마치 영화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즐겁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감기를 관람하고 나온 6학년 김경천 학생은 “가야 시네마를 통해서 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어서 즐겁고, 내가 경험해 보지 못한 것을 영화를 통해서 간접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다"고 했다.

한편, 광양가야초는 학생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줄 수 있고, 학생들의 상상력을 신장시킬 수 있는 가야시네마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