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달린 햇감자 수확! 독거노인가구에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1 12:01:47
【김포 = 타임뉴스 편집부】사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9일 사우동 청사 옥상 텃밭에서 감자를 수확해 관내 독거 어르신 19가구에 감자 70kg를 전달했다.

주민자치위원회 지역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사우동주민센터 옥상텃밭에서 지난 4월에 주민자치위원 전원이 참여해 흙고르기와 제초작업, 씨뿌리기 등 정성을 다하여 감자를 가꾸었다.

사우동 주민자치위원회 조재현 위원장은”극심한 가뭄 속에서 농작물 관리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다행히 좋은 감자를 수확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한마음으로 구슬땀을 흘려준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김두영 사우동장은 “무더운 더위 속에서도 나눔의 활동을 끊임없이 실천하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배려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우동 주민자치 위원회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김장담그기 나눔행사 및 이미용, 법률·세무상담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는 등 지역사회 화합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