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면 주민자치위원회 감자 캐기 행사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2 10:07:24
【거창 = 타임뉴스 편집부】마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용욱)는 지난달 29일 주민자치위원 2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자 캐기 행사를 가졌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관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3월 23일 주암 마을 앞 1,281㎡ 부지에 씨감자 4박스를 파종했으며, 주민자치위원들이 직접 잡초제거와 퇴비만을 사용하는 등 정성껏 가꾸어 2,100kg에 달하는 많은 양의 무농약 친환경 감자를 수확했다.

신현재 마리면장은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주민자치위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리더로서 주민자치위원회가 솔선수범해 면민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해주길 당부했다.

한편, 신용욱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수확한 감자의 수익금은 연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며, 주민자치위원회 자체추진과제인 ‘나눔을 실천하는 주민자치센터 운영’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봉사 할 수 있는 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리면 주민자치위원회 감자 캐기 행사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