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한 그릇, 사랑의 나눔 한 가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2 11:02:02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 백석읍 가업리에 위치한 양주시자원봉사센터의 할인가맹점 ‘은봉산짜장‧짬뽕’에서는 매월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자장면을 대접하며 훈훈함을 나누고 있다.

은봉산 짜장‧짬뽕은 지난 5월부터 정기 휴무일인 첫째 주 월요일마다 가게를 방문한 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며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

나미숙 대표는 “제 기술로 좋은 일을 하여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걸 보는 것이 기쁨이고 보람이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실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며 “더 많은 어르신들이 가게를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양주시자원봉사센터의 할인가맹점으로도 등록되어 있어 매장을 찾아 식사를 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할인가맹점 등록을 원하는 관내 사업장들은 양주시자원봉사센터(031-843-1365)로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