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한우 육성기술 교육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8 14:29:58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합천축협(축협장 주영길)은 합천군 관내 한우 고급육 생산의 활성화를 위하여 합천군 문화예술회관에서 한우농가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엘리트한우 육성기술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엘리트한우 육성기술 교육’에서는 서승민 강사(푸른농장 대표)의 ‘수태율 향상을 위한 한우개량 및 고급육 생산을 위한 나만의 노하우’, 김정훈 강사(카길 컨설팅사업부)의 ‘장기적 계획에 따른 송아지 사양관리 및 육성기 양질 조사료 사양관리’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제15회 한우능력평가대회 대통령상을 수상한 서승민 강사의 교육은 실제 한우농가의 우수사례 등을 소개함으로써 한우농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합천축협은 최근 사료가격을 인하하고 품질향상을 위해 전문 컨설팅업체와 기술을 제휴하여 양축인의 신뢰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 기술교육을 통해 축산농가와 소통하면서 고품질의 사료 공급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