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을 실천하는 통영등대로타리 클럽 사랑의 쌀 전달
박한 | 기사입력 2015-07-13 10:15:55
【통영 = 박한】통영등대로타리클럽(회장 이경숙)은 7월 10일(금) 관내 경로당(한실, 민양, 동백) 세 곳을 방문하여 총 백미 10kg 6포, 수박 6통(25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 날 전달된 백미와 수박은 통영등대로타리클럽 회장 취임식 당시 기증 된 것으로 나눔을 실천하자는 의미로 경로당에 전달하게 된 것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특별하다.

한편, 통영등대로타리클럽은 평소 의료봉사 및 저소득층 교복장학금 전달 등의 활동을 통해 나눔 실천에 앞장서 오고 있는 단체이다.

이경숙 회장은 “어르신들이 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게 무병장수하시라”는 말과 함께 “통영등대로타리클럽에서는 나눔 실천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발 벗고 찾아가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도천동장(김순철)은 백미전달에 따른 감사 인사와 함께 “통영등대로타리클럽이 삶이 막막하여 앞이 보이지 않는 소외계층에게 밝은 희망의 등불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