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署, “폴밴져서”가 지켜주는 안전한 등굣길 만들기 캠페인 개최
박한 | 기사입력 2015-07-15 11:24:54
【진주 = 박한】진주경찰서(서장 정재화)에서는 2015. 7. 15(목) 07:50경 장재초등학교에서 아침 등굣길 학생들 상대 폴밴져서와 함께 하는 “안전한 등굣길 만들기”,“학교폭력 근절”캠페인을 경찰, 청소년지도위원회, 교사, 학생들과 함께 실시하였습니다.

“폴밴져서”는 진주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 및 캠페인 등 학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아이언맨ㆍ헐크ㆍ포돌이ㆍ포순이”캐릭터로 변신한 것이다.

이날 행사는 “폴밴져서와 함께 안전한 등굣길ㆍ학교폭력 없는 학교 만들기”라는 주제로 “등교길 교통안전 지도 캠페인(멈추고, 살피고, 확인하고 건너요),등교길 첫 인사하는 법(청소년지도위원회), 어린이 보호구역내 불법 주ㆍ정차 단속, 등교길 학생 교통안전지도(폴밴져서),학교폭력 근절 등으로 이루어졌다.

장재초등학교 학생들은 등교길 아침에 아이언맨ㆍ헐크ㆍ포돌이ㆍ포순이와 포옹 및 기념사진도 찍고 같이 손에 손을 잡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등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물품도 받아 너무 좋 고, 친구를 사랑하며 친하게 지내겠다며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준 경찰관 아저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재화 진주경찰서장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공감할 수 있는 교통안전 캠페인ㆍ범죄예방 교육 등을 실시해 “학생이 안전하고 미소 짓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