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례읍 새마을부녀회의 7월 캠페인 전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6 10:49:21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지난 16일(목) 삼례읍 새마을 부녀회(회장 성순자)는 제헌절‧광복절 태극기달기운동 및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으로 바쁜 하루를 보냈다.

국경일 및 기념일에 태극기달기의 국민의식과 관심이 퇴조한 요즈음 삼례읍 새마을 부녀회는 제헌절에 태극기달기운동을 실시하여 조금이나마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싶다고 했다.

성순자 새마을 부녀연합회장은 “무더운 날씨에 부녀회원들이열성적으로 참여해주어서 감사하며 주민 모두가 행복한 삼례읍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는 새마을 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유신봉 삼례읍장은 “국기게양 및 에너지 절약 운동 등 주민의식 함양에기여하는 새마을 부녀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삼례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최근 국경일 등 국기게양에 대한 국민 의식과 관심이 퇴조한 가운데 진행된삼례읍 부녀회의 태극기달기운동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태극기달기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한 몫을 했다.

또한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되었는데, 여름철 전력수급 안정 및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하는 합리적인 전력소비문화정착을 위한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