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효령면적십자봉사회 어른신들게 백숙 대접
백숙 드시고 올여름 든든하고 건강하게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7-16 19:21:15
[군위=이승근] 군위 효령면적십자봉사회(회장 송성자)는 회원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5일 효령초등학교 강당에서 관내 어르신 350명을 초대하여 백숙을 대접하고 건강을 기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러한 백숙대접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을 돌보고 작지만 소중한 노인공경을 실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어 6년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모든 경비는 효령면적십자봉사회의 자체 회비로 추진하고 있다.
이날도 전회원들이 협력하여 어르신들께 백숙, 수박, 떡 등을 대접하고 말벗도 돼드렸다. 뒤이어 효령초등학교 학생들의 재롱공연으로 훈훈한 웃음과 정을 나누는 세대간의 화합의 장을 만들어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송성자 회장은 “어르신들을 보면 부모님 같아 조금이라도 더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며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