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35보병사단, 17일 정읍시민 위안공연 펼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7 11:10:48
【정읍 = 타임뉴스 편집부】육군 제35보병사단사령부(사단장 최창규)는 지난 17일 제헌절을 맞아 내장산워터파크 야외공연장에서 정읍시민 위안공연을 펼쳤다.

사단사령부는 이날 정읍시민과 청소년, 어린이, 사단 장병 등 1천여명을 초청해 ‘2015년 한여름 밤의 충경콘서트’를 열고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했다.

당일 오후 7시 개막식으로 시작된 이날 공연에서는 군악연주에 이어 특기장병들이 출연해 뮤지컬 및 노래와 판소리, 마술, 비보이, 댄스, 힙합 등을 공연했다.

최창규 사단장은 “제헌절을 맞아 민․군 화합을 꾀하고 정읍시민들께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행사를 성황리에 가질 수 있도록 협력해 준 정읍시민과 사단 장병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생기 정읍시장은 공연을 마련해준 사단에 고마운 뜻을 전하고 “최근 메르스 여파로 경기가 위축되고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으나 다행히 정읍은 단 한 사람의 감염자도 발생하지 않은 메르스 청정지역임이 입증됐다.”며 “여름철 휴가는 언제 찾아와도 안심할 수 있는 정읍에서 보내시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