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축제와 함께하는 제5회 홍천 남산 등반대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0 09:49:46
【홍천 = 타임뉴스 편집부】제19회 홍천찰옥수수축제 기념 제5회 홍천남산등반대회가 오는 8월 2일 오전 8시 30분 홍천읍 토리숲에서 개최된다.

이번 홍천남산등반대회는 대한민국 최고 명품인 홍천찰옥수수의 특허청 지적재산권 등록 및 제32회 홍천군민의 날과 홍천찰옥수수축제를 축하하며 홍천의 농특산물을 전국으로 홍보하는 등 관내외 등산 동호인들과 지역 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홍천 남산의 아름다움을 누리고 힐링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홍천군(군수 노승락)과 (사)홍천군축제위원회(위원장 전명준)는 홍천군등산연합회(회장 윤춘부)의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숲의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수 있도록 등산 출발 시간을 지난해보다 1시간여 앞당겼으며 안전을 위해 산행 전 토리숲에 모여 사전운동 시간을 갖는다. 등산 코스는 토리숲에서 등산 가능한 감투봉과 고개능선을 거쳐 홍천 남산 정산(413m)을 돌아오는 약4.5km의 코스로 주말 가족과 함께 청량한 그늘 숲에서 홍천시내의 전경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다.

등반대회 참가자 중 지정된 포스트를 통과하면 상품권과 기념품을 증정하며, 시상은 화합상 4팀, 자연보호상 10팀, 가족상 5팀 등 20여팀에게 홍천농특산물이 부상으로 전달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상품권과 경품권 추첨도 진행된다.

전명준 위원장은 “여름 휴가철과 방학기간인 만큼 시원한 홍천강과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이 있는 홍천찰옥수수축제와 함께하는 홍천 남산등반대회인 만큼 가족이 다함께 손을 잡고 가족의 정을 만끽할 수 있는 등반대회로 준비하고 있다”며 “홍천군민들의 쉼터로 사랑을 받고 있는 홍천 남산등반대회를 통해 홍천에서 가족과 애인과 아이들과 시원한 여름과 건강을 챙기며 대화를 나눠볼 수 있는 코스로 안성맞춤인 만큼 군민들과 관광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참가자격은 홍천군민과 산악회 동호인 누구나 가능하며 산악회 동호인은 오는 31일까지 등산연합회 또는 산악회로 접수하면 되며, 개인 및 일반 참가자는 당일 토리숲에서 현장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등산연합회(회장 010-5364-1637, 사무장 010-6426-9387) 또는 홍천관내 각 산악회 단체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