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청 들꽃회 이웃사랑 나눔 봉사활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7-20 09:43:23
【성주 = 이승근】성주군청 여성공무원들의 모임인「들꽃회」(회장 이성절) 회원 17명은 18일(토) 성주군 선남면 관용로에 위치한 ‘복지마을 요양원’에서 자원봉사활동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들꽃회는 장마와 더위로 인해 곳곳에 돋아난 풀들을 뽑고 창틀과 계단을 청소하였으며, 어르신들의 어깨와 다리, 발 맛사지 등으로 말벗이 되어드렸다. 어르신들은 주름진 얼굴에 함박 웃음을 지으며 고맙다고 들꽃회의 손을 꼭 잡았다.

복지마을 요양원 김영신 대표는 “오늘 같은 휴일은 가족과 함께보내야 하는데, 쉬지도 못하고 시설을 방문하여 깨끗한 환경도 만들어 주고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기쁨을 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 들꽃회는 우리 지역의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과 봉사활동을추진하고 있는데, 2월에는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 5세대를 방문하여 서포터즈로 결연을 맺어 지원하는 등, “들꽃의 향기 사랑이 되어” 라는 들꽃회의 슬로건처럼 작은 노력을 통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삶의 희망이 전달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