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읍, 굴다리 벽화 그리기 앞서 환경정화활동 전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0 10:54:12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전곡읍(읍장 이연규)은 지난 19일 전곡읍 굴다리에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순녀)다수와 함께 ‘굴다리 일대 벽화 사업’을 실시하기에 앞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명품거리 조성에 따라 실시된 이날 행사에는 전곡읍 직원과 주민자치위원 등 20여명 참석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신청 · 선정된 사업으로 통행량이 많은 굴다리 일대(은전로 91번길, 92번길 교차로) 4개 벽면을 테마별로 주제를 정하여 그림으로 표현, 명품마을을 만드는 프로젝트이다.

이날 참가자들은 도색하기에 앞서 낙서 및 각종 불법 광고물 등으로 더럽혀져 방치 되었던 곳을 깨끗하게 철거 · 주변 청소 활동을 실시하고 도로변 가장자리 퇴적물들로 가득 차 있던 곳을 말끔하게 제거 하고자 구슬땀을 흘렸다.

이연규 전곡읍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이 자발적으로 사업에 공모 ·참여 진행된 것에 큰 의미가 있다” 라며 “벽화 그리기 사업이 주민이 함께 소통하며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곡읍, 굴다리 벽화 그리기 앞서 환경정화활동 전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