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동목사 29일, 정읍시민 대상 특강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0 10:52:32
【정읍 = 타임뉴스 편집부】‘행복 에너지’로 통하는 대전 중문교회 장경동담임목사가 정읍시민을 대상으로 특강을 갖는다.

오는 29일 오후 2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에서 장목사는 ‘신바람 나는 행복한 삶’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장목사는 특유의 구수한 입담으로 인생의 굽이굽이에서 만나는 문제들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개그맨보다 더 재미있고 신선한 웃음을 선사함은 물론 어떤 철학자보다 뜻 깊은 교훈과 감동을 주는 강연이 될 것이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군산 출생인 장목사는 침례신학대학교 신학과 겸임교수와 대전중문교회 담임목사로, 특히 KBS TV ‘아침마당’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 등에 출연, 입담과 삶의 지혜가 담긴 메시지를 전파하면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시는 21세기 지식기반 사회에 부응하여 시민의 학습욕구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시민행복 특별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마직 수요일에 진행되며 사회저명인사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