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K리그 최초 CGV 부천역점에 '브랜드관' 오픈
부천FC가 지난 16일 CGV부천역점 1관에 부천FC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7-21 09:51:31

[부천=김응택기자]K리그 구단 최초로 선보인 부천FC 브랜드관은 영화관의 네이밍과 함께 PC와 스마트폰의 영화 예매 사이트, 티켓, 영화관 입구 등에 부천FC가 소개된다.

또한 이번 브랜드관 협약을 통해 부천FC는 브랜드관을 활용한 팬미팅과 시사회 등의 이벤트를 계획 중이며, 영화관 내 선재함 등에 부천FC 홍보물 을 게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부천FC 회원증이나 홈경기 유료티켓(티켓북 포함)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영화 현장 예매 시 2천원을 할인(주중·주말 2D영화에 한하며 조조·심야 영화 제외)해주고, 마찬가지로 부천FC 홈경기 티켓 구매 시 CGV부천역점 티켓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CGV부천역점은 “부천 지역의 문화 발전을 위해 부천FC와 협업을 통해 영화관 공간을 활용한 새로운 홍보를 진행 중이다"며 “축구단과 영화관의 시너지효과로 지역과 구단의 상호발전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부천FC 김종구 단장은 “지역 팬들에게 보다 자연스럽게 다가가기 위해 영화를 활용한 홍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CGV부천역점과 파트너쉽을 통해 다양하고 개성 있는 방법으로 지역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구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