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나눔봉사단, 착한가게 참여 홍보캠페인 벌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1 14:33:37
【고성 = 타임뉴스 편집부】고성군나눔봉사단(단장 박영숙)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철수) 회원 10여 명은 21일 오후 2시, 고성읍 상가 밀집지역에서 착한가게 참여자 발굴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참여자들은 ‘우리마을 착한기적 만들기’라는 슬로건 아래 업주들에게 착한가게 안내, 참여가입 방법 등이 담긴 홍보물을 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착한가게’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매달 수익금 중 3만 원 이상을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지역 내 중소기업‧프랜차이즈‧학원‧의료기관‧온라인쇼핑몰 등 모든 업종이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 전액에 대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고 착한가게 홍보현판도 제공된다

박영숙 단장은 “경제침체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착한가게에 동참해 지역내 풀뿌리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성군나눔봉사단, 착한가게 참여 홍보캠페인 벌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