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지역사회복지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 민·관협력으로 우리 군민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복지 추진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7-24 15:25:14

【성주 = 이승근】성주군(군수 김항곤)은 2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성주군 지역사회복지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공공 및 민간 위원장을 비롯한 여러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의체 관련 사항에 대한 논의와 사회복지법인 외부이사 후보자 및 긴급지원 적정성에 대해 심의·의결 하였다.

성주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는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내 복지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사회 복지계획 심의 및 건의를 하는 등 지역 사회복지의 중추적 역할은 물론이고 우리지역 복지증진에 힘써왔다.

협의체 관계자는 금년 7월부터 사회보장급여법과 개별법이 시행되면서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은 더욱 확대되고 운영의 변화도 예상

되는 바, 군과 더욱 유기적인 협조체계로 지역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공공과 민간이 협력하여 복지수준을 향상 시키고 변화하는 복지정책에 신속히 대응하여, 우리 군민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복지를 추진하는데 적극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