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에서 시원하게 독서도 즐겨보세요
상동 장척계곡서‘피서지 새마을문고’운영
조병철 | 기사입력 2015-07-27 10:32:14
[김해=조병철기자]새마을문고 김해시지부는 24일 오전 11시에 상동면 장척계곡서 각급 기 관장 및 새마을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피서지 새마을문고 개장 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 이번 피서지 새마을문고는 상동면 장척계곡내에 위치해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계곡을 찾는 피서객들의 정서 함양과 건전한 피서문화 정착에 기여코자 마련됐다. 

총 2,000여권의 도서를 비치하여 8월 16일까지 24일 동안 운영되며, 시원한 계곡과 함께 독서를 통한 편안한 휴가 보내기를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피서지 새마을문고 운영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 실시 및 새마을 미아보호소를 운영하여 사업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조종현 새마을 문고 부회장은 “피서지 새마을문고 운영을 위해 지원해준 김해시와 경 남도 새마을문고회에 감사를 드리며, 독서인구 저변확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