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최고를 꿈꾸는 청소년 동아리들의 경연이 시작된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8 10:39:59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동아리 경연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경연은 청소년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끼를 발산하며, 앞으로 활동에 더욱 매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25일 청소년 밴드동아리 경연 ‘밴드데이’를 시작으로 8월 22일에는 청소년 댄스동아리 경연 ‘춤꾼데이’, 10월 24일에는 보컬 및 전통부문 경연인 ‘나두한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전문가들이 참여하며 중등부, 고등부 최우수 동아리를 각 1팀씩 데이별로 선발 그들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하게 된다.

한편, 양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꿈꾼데이를 비롯, 11월에 열릴 제3회 청소년동아리축제 등 청소년 동아리활동을 장려하고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청소년 동아리 경연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양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yjyouth1318.or.kr)를 참고하거나 평생교육체육과 청소년팀(031-8082-41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 주 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