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아동․청소년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8 09:54:52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 정신건강증진센터는 관내 아동‧청소년기 정신건강 문제를 조기에 파악 해결하기 위해 무료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녀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정신건강문제를 조기 발견 개입해 준다면 올바른 성장 발달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결과 ‘관심군’으로 안내 받은 아동‧청소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 심층사정평가와 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 및 정신건강전문가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전화상담, 내소상담, 방문상담, 인터넷 상담 등을 통해 시민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아동‧청소년 시기는 성격 및 인격의 기본을 형성하고 자신감, 자아 정체성 형성, 원만한 대인관계 등을 구축하게 되는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자녀들의 올바른 성장 발달을 위해 전문가의 무료정신건강 상담을 적극 이용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아동․청소년 및 학부모 정신건강 무료상담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정신건강증진센터(031-840-7320~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