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면 새마을협의회’연도변 코스모스길 조성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7-28 15:15:00
【김천 = 김이환】김천시 대덕면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장천,신미자)는 지난 28일 연도변 환경정비를 통한 아름답고 깨끗한 대덕면 이미지 제고를 위해 자발적으로 코스모스, 해바라기 꽃길조성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이은숙 대덕면장, 이진화 시의원, 서영일 파출소장, 정태희 이장회장 등 기관단체장들과 대덕면 새마을 남여 협의회원들이 참석하여 가을꽃의 대명사인 코스모스와 해바라기를 국도 3호선 연도변 및 관내 하천변 3km 구간에 식재하였다.

박장천 새마을협의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아름답고 깨끗한 대덕면 만들기에 동참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대덕면을 지나가는 모든 분들이 하늘거리는 코스모스 꽃길을 보며 사소한 즐거움이라도 가질수 있기를 바란다는 작은 소망을 밝혔다.

이은숙 대덕면장은 “새마을협의회에서 꽃길조성 등 대덕면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기억되기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해주시는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사랑의 마음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앞장서 주기를 당부하였다. 또한, 대덕파출소(소장 서영일)에서 새마을 협의회원들이 안전하게 코스모스 길을 조성할 수 있도록 차량통제에 적극 협조하여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대덕면은 국도변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의 산책코스인 하천변에도 꽃길을 조성 농촌미관 정비 및 건강걷기대회 개최를 통한 Health road로 정착시켜 나갈 계획이다.

가을꽃 꽃길조성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