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패동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밥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9 11:38:42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상패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현보)는 지난 7월 28일“고마운 식당”으로 지정된 오가네식당(대표 박수환)에서 관내 홀몸어르신들에게 건강식 점심을 대접하며 행복을 전했다.

“행복한 상패마을 만들기”의 일환인“고마운 식당”은 상패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상패동 사회단체가 협력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매월 홀몸어르신들께 영양을 고루 갖춘 점심상을 차려 드리고 있다.

이날 박수환 대표는 어르신들의 기력회복을 위해 특별히 닭백숙을 준비 했고 후식으로 달콤하고 드시기 좋은 복숭아를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박수환 대표는 반찬을 상에 놓으며 많이 드시고 건강하시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 어르신께서는 “여러 사람들이 둘러 앉아 함께 식사를 하니 입맛이 난다. 오늘 이처럼 대접받고 나니 없던 기운도 생겼다. 이렇게 달마다 챙겨주니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