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사계절 썰매장, 8월 23일까지 연장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9 13:07:30
【김포 = 타임뉴스 편집부】청소년육성재단은 긴 장마와 태풍이 끝나고 물놀이 장소를 찾는 시민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김포사계절 썰매장 운영기간을 8월 23일까지 1주일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김포사계절 썰매장은 매년 여름피서지로 이용객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가족 레포츠 놀이시설이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재미있는 튜브 물썰매(길이 120m)와 워터키즈파크(유아슬라이드, 에어바운스, 어린이 풀장등) 및 야외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식공간을 조성하여 가족이 하루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한 번의 입장으로 야외수영장 및 물썰매 이용이 가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이용요금은 김포시거주자의 경우 어른 7천원, 군인․청소년 5천원, 어린이 4천원이며, 단체는 별도의 할인을 적용받는다.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운영하는 김포사계절썰매장은 가족이 놀기에 적합한 저렴한 입장료와 놀이시설로 많은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하게 물놀이를 이용할 수 있다.

단체이용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김포사계절썰매장(☎031-981-73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