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우호증진 및 상생발전을 위한 포천시의회 초청 간담회 갖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0 11:04:30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연천군의회(의장 이종만)는 지난 28일 연천군의회 7명과 포천시의회 의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포천시의회 의원들의 연천군 방문은 인근 시․군 의회 간 상호교류를 통한 상생발전에 뜻을 같이 하는데 이루어진 것이다.

연천군의회 이종만 의장은 포천시의회 의원이 연천군을 방문하여 지역현안 사항과좋은 시책들을 공유하며 대화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며 역사적인 일이다. 오늘 간담회를 계기로 양 시·군 의회가 상호공감대를 통하여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갖추어진 만큼 일회성 만남이 아닌 지속적인 상호 우호관계를 통하여 군민의 행복으로 이어지는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답례 인사로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은 연천군의원과 포천시의원 간 만남의 장을 마련해 주어서 감사하다. 연천군과 포천시는 경기도 북부지역 수도권에 위치한 거점도시로 지리적으로 가까워 발전가능성이 매우 크고, 양 시·군 의회 모두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의 방향성은 같다고 생각한다며, 오늘을 계기로 상호 간 업무 공유에 공감대가 형성된 만큼 정책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의정활동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가 끝난 후 이어 연천 최전방에 위치한 태풍전망대와 군남홍수조절지, 전곡선사박물관 등을 둘러보는 견학 일정을 가졌다.

_연천군의회, 우호증진 및 상생발전을 위한 포천시의회 초청 간담회 갖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