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음식점 위생수준 향상을 위한 “수저받침대“ 개발 배부
- 순천시 보건소와 외식업지부, 15만개 제작 배부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0 15:47:23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순천시 보건소와 외식업순천시지부는 음식점 위생수준을 높이기 위해 “수저받침대”를개발해음식점에 배부함으로써 손님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개발한 종이접기식 수저받침대는 순천시 보건소와 외식업순천시지부 공동으로 개발했다.

종이수저받침대는 손님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종이를 편리하게 접어서 수저받침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시 보건소는 수저받침대 15만개를 제작해 모범음식점과 도심 밀집지역, 관광지 등의 음식점에 배부해 수저받침대가 순천을 찾는 관광객에게 순천음식점의 청결한 이미지를 심어주고 순천을 홍보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점진적으로 수저받침대를 음식점에서 자체 제작해 사용하도록 계도하고 수저받침대 사용을 정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수저받침대가 필요한 음식점은 시 보건소(T. 061.749-6843) 또는 외식업순천시지부(T.061.744-5007)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첨부]


07.30_수저받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