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청소년창의학습진로지원센터,「미리 가보는 대학」탐험단 서울지역 대학 탐방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1 14:36:14
【울산 = 타임뉴스 편집부】동구 청소년창의학습진로지원센터는 7월 31일 오후5시 동구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강당에서 「미리 가보는 대학」 탐험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8월 3일부터 서울지역 대학 탐방을 실시한다.

발대식은 서울지역 소재 명문대학 3개교로 탐방을 떠나는 동구 관내 고등학생 62명(5개 고등학교)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 청소년창의학습진로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탐험단에 지원해 발대식에 참석하게 된 학생들은 하루에 서울지역 3개교를 탐방하는일정이 좀 힘들긴 하겠지만, 이번 기회가 앞으로의 진로탐색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동구청에서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성공적인 진로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2013년 9월 1일자로 동구 청소년창의학습진로지원센터를 개소하고, 진로직업탐색에있어 가장 현실적이고 직접적인 체험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동구 청소년창의학습진로지원센터에서는 진로직업 탐색지원 뿐 아니라 창의인성 지원사업, 자기주도학습 강사지원사업, 자기개발 지원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많은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면서 청소년 및 학부모들을 지원하고 있다.

동구 청소년창의학습진로지원센터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들이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