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천 라이온스클럽 지역아동센터 간식 후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1 16:40:08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무심천 라이온스클럽(회장 김재용)은 31(금) 11시 30분 시청광장에서 청주시 지역아동센터80개소에 100만원상당의 멸균우유 103박스를 전달하였다.

오늘 후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2,000여명의 저소득 아동들에게 간식을 제공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전달받은 우유는 당일 각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되었다.

김재용 회장은 “매번 후원을 할 때마다, 나눌수록 더 큰 행복을 느끼게 된다”며 “많지 않은 양이지만,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30주년을 맞는 무심천 라이온스클럽은 72명 회원이 한뜻으로 해마다 사회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다문화가정에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사회복지시설에 무상으로 컴퓨터 점검 및 수리를 지원한바 있다.

한편, 청주시는 84억원 예산을 투입, 80개 지역아동센터에서 2,000여명이 아이들이 방과후 돌봄교실을 이용하고 있으며, 학습지도, 급식제공, 예체능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