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임직원 상반기 제안공모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6 11:33:45
【김포 = 타임뉴스 편집부】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임직원들의 창조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2015년 상반기제안제도 공모심사를 개최에 따른 포상수여를 지난 3일 실시했다.

공개심사는 총72건의 제안이 접수되어 6월중 실무심사위원회 서면심사를통과한 15건의 제안을 대상으로 7월초에 PT발표를 통해 내부직원과 외부심사위원 총 6명으로 구성된 제안심사위원회가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요소로는 독창성, 노력도, 활용도 및 기대효과 등 포괄적 심사를 통하여 적은예산으로 기대효과가 높은 실행가능 제안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최우수상 1건, 우수상 2건, 장려상 3건이 선정됐다.

우수제안으로는 ‘재단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등 위젯생성’과 ‘SNS를 활용한 사진공모전’등 홍보마케팅 강화부분과 ‘초과근무 총량관리제’, ‘전자태그를 활용한 체계적 재물관리’등이 우수제안으로 채택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임종광 상임이사는 “재단이 추진하는 경영혁신의 성패는 혁신아이디어를 통한 경영이며, 청소년을 비롯한 시민들의 의견에 개선점을 찾는 것이 공직자의 기본자세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재단발전을 위한 제안공모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테마형 및 연구형 제안 등의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여 재단발전과 청소년 및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꾀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