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퍼플, 제2회 희망미술 꿈나무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0 10:34:01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에 소재한 갤러리퍼플 스튜디오(대표 이경임)에서는 지난 6일부터 ‘갤러리퍼플 멘토&멘티와 함께하는 제2회 희망미술 꿈나무 전시회’가 열렸다.

남부희망케어센터와 갤러리퍼플스튜디오가 함께 진행하는 ‘희망 미술꿈나무 멘토링’사업은 ㈜벤타코리아(대표 김대현)가 미술작가에게 갤러리퍼플스튜디오의 작업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입주작가들이 미술꿈나무 학생 7명에게 무상으로 미술교육과 멘토가 되어주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갤러리퍼플 스튜디오 입주 작가와 미술꿈나무 학생들은 1:1 결연식을통해 사제의 연을 맺었으며, 1년의 시간동안 미술수업을 받은 학생들은 이번 전시회를통해 향상된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전시회 첫날 ㈜벤타코리아 김대현 대표를 비롯해 갤러리퍼플 스튜디오 이경임 대표와입주 작가, 미술꿈나무 학생 및 학부모 등 약 50여명이 참석해 학생들의 향상된 실력과 작품을 보고 격려와 축하를 아끼지 않았으며, 미술꿈나무 학생들은 전시회를 찾아주신 분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하나씩 설명해주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최연소 멘티대표 이00 학생은 “교과서에서 배운 기법을 작가와 함께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다양한 미술을 접해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있어서 재미있었다. 또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작가와 현장에 찾아가 그 장면을 그림으로 표현된다는 것에 가장 즐거움을 느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2회 희망미술꿈나무 전시회는 8월 30일(매주 월요일 휴관)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