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드림스타트, 신나는 여름방학 위한 워터파크 물놀이
김태훈 | 기사입력 2015-08-10 11:45:38


[고양=김태훈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7일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여름휴가 여행의 기회를 갖지 못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110명을 대상으로 ‘신나는 여름, 원마운트 워터파크 물놀이 축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는 여름 방학을 맞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워터파크의 다양한 물놀이 기구를 체험하며 몸과 마음이 시원해지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원마운트는 성수기임에도 저소득아동 단체 무료입장을 후원하여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

이날 물놀이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 “할머니랑 단둘이 살고 있어 방학 내내 집에만 있었는데 친구들이 자랑했던 원마운트에 오게 돼 너무 기쁘고 신난다”며 “개학하면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고양시드림스타트는 지난 7월 30일에도 드림스타트 영유아를 대상으로 ‘청개구리 물놀이 축제’를 진행하는 등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저소득 아동을 위한 다채로운 여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